#운암동 Photos and Videos

89,985 Posts

Top Posts

마들렌, 너 너무 꼬수워 나한테 한대 마들렌?🤔

. #더티칩초콜릿라떼  쫀쫀한 벨벳폼이 올라간 모카위에 초콜릿이 듬뿍듬뿍😍

여긴 날 실망시키지 않는다 입안에서 퍼지는 육즙 나이스 #삼합 

#운암동  이자카야 펍 #짱돈  방문하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만석인 자리를 보니 뿌듯합니다 매일 좋은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짱돈  으로 가즈아!!!!!

내주위 사람들은 항상 소고기 오늘도 소고기네 어제 먹은 것보단 떨어지지만 그래도 맛나네 내가 사자도 아니고 이리 소를 많이 먹음 오똑하나??ㅋㅋ 맛난걸 어떻해 ㅎㅎ #소고기  #등심  #갈비살  #운암동  #이지렌트카대표  #단백질  #보충 

2017 미즈광주 그랑프리 송리 선수🔔

운암동 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회관  #운암동  #아들스타그램  #야경 

Recent Posts

광주 운암동 한복판에서 돼지봤다~~^^♡🐷🐖 주인분 말씀으로는 새끼때 데리고 온 애완용돼지라는데ㅋㅋ 주인 졸졸졸 따라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운암동 #애완용돼지 #광주피부관리실 #휴테라피 

. ✔️3월 구움과자클래스 . 9가지 구움과자를 3주에 걸쳐 배우시는 수업입니다. 재료설명부터 반죽법,깍지사용법 다양하게 베이킹기초를 배우는 클래스입니다! . 3월 수요반(7,14,21일) 예약 가능하세요😍 . 퍼스널클래스 예약은 서둘러주세요!! . 문의는 카카오톡 dessertbymoon으로 해주세...

. 안녕하세요 *화장하는여우 입니다~^^ 한올 한올 심은듯이 그려넣는 테크닉으로~ . 전문병원에서 사용하는 천연 메디컬색소로 색감이 내츄럴하고 안전합니다~ . 자체제작 니들로 선이 얇고 정교합니다~ . 첨부터 내 눈썹이였던것처럼 차별화된 결흐름~ . 2way기법으로 잔털까지 표현가능한 테크닉~ . 만든듯...

옛날 꼰날✋ #운암동 #일요일 #운동 #준비 

✔️#각화서희스타힐스  시공사진 안방의 침대 헤드색깔이 어두운 밤색이라, 조금 더 밝지만 너무 밝지도않으면서 방에 어울리는 커튼색깔을 찾으셨어요! 어려웠지만,, 고객님과 길게 상의한끝에 결정한 연밤색 #암막커튼  너무너무 만족해하셨다는,, 😚👍🏻 . . #광주 #커튼 #블라인드 #광주커튼 #광주블라인드 #아너 ...

✔️#각화서희스타힐스  시공사진 백아이보리색 #쉬폰속지  와, 펄이 들어간 아이보리 #린넨커튼  으로 시공! 펄이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보면 금빛으로 살살 뿌려져있어 예뻐요옹 😊 . . #광주 #커튼 #블라인드 #광주커튼 #광주블라인드 #각화동 #문흥동 #아너스커튼 #수완지구 #용봉동 #신용동 #첨단2지구 #신창동 #운암 ...

. 안녕하세요 *화장하는여우 입니다~^^ 한올 한올 심은듯이 그려넣는 테크닉으로~ . 전문병원에서 사용하는 천연 메디컬색소로 색감이 내츄럴하고 안전합니다~ . 자체제작 니들로 선이 얇고 정교합니다~ . 첨부터 내 눈썹이였던것처럼 차별화된 결흐름~ . 2way기법으로 잔털까지 표현가능한 테크닉~ . 만든듯...

♥️동명동 서양정 광주 동구 제봉로110번길 7 062-232-7158 매일 11:30~21:30 (연중무휴) Break time 15:30-17:00

밑으로 쳐진 속눈썹때문에 고민이셨다는 고객님 고민해결됐습니당😁😁 "낙타눈썹은 싫어요" 라구 하셨던! 걱정 놉‼️ 저희샵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합니다 - - 저희 망고래쉬는 ❗️모근보호시술을 원칙으로합니다. ❗️무리한 연장은 하지않습니다. ❗️인증글루를 사용합니다. - - 🍋사은품 소진시 까지 증정합니...

자연스럽지만 티나게 이쁘게해주세여🙏🏻 저희샵에서 가장 많이들을수 있는 주문입니당 같은 재료여도 다 다르게 연출되며, 고객님 개개인마다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시술합니다💕 - - <다크브라운 8-10mm> - 눈에 맞는 디자인이 있답니다. 다 하나같이 길게 붙이기만 해선 안된다는사실! 눈이 짧은 분들께...

오픈했어요:) 오늘 8시반 마감할거에요:) 소희없는날#고로혼자인날✨ 

명절보내기 뚜둔! 우리집에서만 보냈던 명절과는 달리 올해는 시골 할아버지댁에서 보낼수있어서 너무너무 죠아따 ㅎㅎ 세뱃돈봉투만드느라 고생했따 동생아 ㅠㅠ 설끝나구 친구들이랑도 한잔 걸쳐버리고~ . . #설  #명절  #설빔  #구례  #피아골  #냇가  #세뱃돈  #봉투  #너무  #이쁜것💟  #광주  #북구  #운암동  #일 ...

#베코베코니  #멍뭉미  #뿜뿜❤️  연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 다들 아쉽겠지만 남은 연휴 잘 마무리하시고 멘탈 건강하게 복귀합시다😍 #파이팅  . . #남도애꽃  #남도애꽃김포점  #아기스타그램  #김포맛집  #운암동  #장기동  #장기동맛집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딸그램💕 

. 안녕하세요 *화장하는여우 입니다~^^ 한올 한올 심은듯이 그려넣는 테크닉으로~ . 전문병원에서 사용하는 천연 메디컬색소로 색감이 내츄럴하고 안전합니다~ . 자체제작 니들로 선이 얇고 정교합니다~ . 첨부터 내 눈썹이였던것처럼 차별화된 결흐름~ . 2way기법으로 잔털까지 표현가능한 테크닉~ . 만든듯...

어쩌다매력을느껴먹게된크크크크..그매력을알게해준그대가생각나는새벽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용봉동 #운암동 #술스타그램 #해당화 #설연휴 #친스타그램 #이과두주 #하얼빈 

. 안녕하세요 *화장하는여우 입니다~^^ 한올 한올 심은듯이 그려넣는 테크닉으로~ . 전문병원에서 사용하는 천연 메디컬색소로 색감이 내츄럴하고 안전합니다~ . 자체제작 니들로 선이 얇고 정교합니다~ . 첨부터 내 눈썹이였던것처럼 차별화된 결흐름~ . 2way기법으로 잔털까지 표현가능한 테크닉~ . 만든듯...

. 세탁잘못해서 줄어든 니트💦_ 곰도리한테 물려줘땈ㅋㅋ

. 안녕하세요 반뷰티 입니다😙 ✔수많은 시술 사례를 바탕으로 반뷰티에서는 자연스러운 눈썹문신 시술이 가능합니다. . ✔ 충분한 상담을통해 본인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을 해드려요. ✔과한디자인변경이나 색상변경은 하지않습니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가능. . . ✔반영구시술의 대한 제품 걱정 많으셨죠!...

간지나는 센터복~.~#첨단  #JYP휘트니스 

앞니 툭 ㅋㅋㅋㅋㅋ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 . #프롤로그  우리는 어떤 사람일까요? 어릴때 우리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었을까요? 학교에서 배우지 못했던 나를 사랑하고, 나를 알아가는 것. 우리는 그동안 어떻게 해왔을까요? 나를 제대로 알고 나를 사랑하는 것에 서툰 이 시대의 우리가 아껴주지 못한 나에게 내가 방치해뒀던 지난 나를 돌아보고 세상 ...

MARVEL 💗

공감.

공감X10000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너한테 하는 말이야

짱율과 함께하는 3박4일 #오사카여행  ♥️

신과함께-죄와 벌

휴무! 첵스와 조리퐁?. . . #운암동 #씨애틀 #추워서못먹었음 

라라랜드

토르-라그나로크 4DX2D

저스티스 리그

해피 데스데이

Popular Has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