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시청 Photos and Videos

446,928 Posts

Top Posts

요즘 몸도 으실으실하고 먹는거라도 잘먹어야겠단 생각에 낙지 사와서매콤한 낙지볶음 만들어봤어요 소면도 삶아서 가치묵고 남은 양념에 밥한공기 넣어 김가루 뿌리고 처묵처묵 해써요ㅋㅋ 오늘도 힘내자!!! . . #광주 #수완지구 #수완동 #수지 #수완지구술집 #수완지구맛집 #잎새의꿈 #낙지볶음 #술안주 #밥안주 #일상 #소통 #선 ...

벌써 졸업이라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졸업식 보냈습니당❤️ . #졸업식  #꽃다발 

ㅤㅤ 날 풀려서 자전거 타러 나갔는데 허벅지 터질거 같으 ㅠㅠ 심장 허벅지까지 내려온줄 ㅋㅋㅋ

#몬생긴  #놈들  #올만  #반갑  . 😂내가 바쁘단 핑계로 못본 정외인들ㅠ 🙌항상 내걱정해주는 고마운 친구들 😁구시청을 쓸러 가즈아 . Ps)다시봐도 우리들은 몬쉥겨따 . #구시청  #충장로  #생존신고  #정치외교  #노땅 

고분이와 간맥🍻 #구시청  #청춘싸롱 

인기많아요❤️❤️ (size-225, 230, 235, 240, 245 250) 색 상 : 골드, 실버  굽높이 : 2.5cm 정사이즈 나왔습니다. . . . #수입보세 #먹방그램 #수제화 #팔로우미 #옷스타그램 #셀카 #일상 #선팔 #맞팔 #스트릿패션 #힙합 #데일리룩 #데일리 #이건꼭사야돼 #오늘머입지 #패션블로거 #인스 ...

넘나 즐거웠던 5일 후딱가부렀다😭 엉엉

Recent Posts

내 몸매...

컬링 개 꿀잼ㅠ^ㅠ 영미!!!!!!악 영미!!!!! #평창동계올림픽  #여자컬링  #영미  #가즈아 

저녁밥 . .

오늘도 온블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찍을 시간없이 끝났어용😢 예쁜후기들 오고잇어서 너무뿌듯뿌듯합니당✨ 26일 전남대학교 졸업식 마지막까지 빠이팅♥️👩🏻‍🎓예약받아용-!! (누락방지로 저와 문자,디엠,톡으로 예약양식표 작성된것만 받을게용) . . . 📲예약문의)010.2247.3282 ...

타지생활 외롭다ㅠㅠ그립다 광주 씨이바 진짜 인간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뭐같고 한심하고 창피한데 개는 자기가 싼똥 못치우지만 사람이니까..내가 싼똥 내가 치워야지 1818 죽고싶당

드디어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솔로파티”입니다!! 친구랑 와서 친구랑 따로 나가는 혼자와서 둘이 나가고 둘이 와서 넷이 나가는 어마어마한 파티!! 많은 준비 했으니 오늘 입장제한 전에 솔로탈출 하러 리버틴으로 오세요. 그리고 내일 토요일은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

드디어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솔로파티”입니다!! 친구랑 와서 친구랑 따로 나가는 혼자와서 둘이 나가고 둘이 와서 넷이 나가는 어마어마한 파티!! 많은 준비 했으니 오늘 입장제한 전에 솔로탈출 하러 리버틴으로 오세요. 그리고 내일 토요일은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

멀쩡한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취했음 . . . .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셀기꾼  #selfie  #광주  #구시청  #상무지구  #담양  #미용인그램  #미용인  #학생  #98  #21  #좋아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방학  #금요일 

나만 집이야 ㅠㅠ 놀아줘 쫌 😑😗😗 . . . #insta  #daily  #selfie  #셀스타그램  #일상  #daily  #심심  #광주  #조대  #구시청  #여수  #sanjose 

드디어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솔로파티”입니다!! 친구랑 와서 친구랑 따로 나가는 혼자와서 둘이 나가고 둘이 와서 넷이 나가는 어마어마한 파티!! 많은 준비 했으니 오늘 입장제한 전에 솔로탈출 하러 리버틴으로 오세요. 그리고 내일 토요일은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

업뎃 하자마자 주문폭주 중인 벨트 점프수트! 긴 말 안할게요.. 그냥 퀄리티,핏 최고ㅠㅠ❤️ #하이라이트 

고기는 사랑이쥬 ,,..

드디어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솔로파티”입니다!! 친구랑 와서 친구랑 따로 나가는 혼자와서 둘이 나가고 둘이 와서 넷이 나가는 어마어마한 파티!! 많은 준비 했으니 오늘 입장제한 전에 솔로탈출 하러 리버틴으로 오세요. 그리고 내일 토요일은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

드디어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솔로파티”입니다!! 친구랑 와서 친구랑 따로 나가는 혼자와서 둘이 나가고 둘이 와서 넷이 나가는 어마어마한 파티!! 많은 준비 했으니 오늘 입장제한 전에 솔로탈출 하러 리버틴으로 오세요. 그리고 내일 토요일은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

영화볼사람

지영이랑 최후의 만찬 ㅠㅠ

아나 날씨 왜이래

데일리룩

바람에 찌그러진 얼굴 보호

Popular Hastags